본문 바로가기

경인TV방송

박찬호, 20일 샌디에이고전 선발등판 OBS서 생중계

박찬호, 20일 샌디에이고전 선발등판 OBS서 생중계

JES |2009.04.16 16:22 입력
필라델피아 박찬호(36)의 시즌 두번째 선발 등판 경기가 지역 민방 TV 경인방송(OBS)에서 생중계된다. 박찬호는 오는 20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2시 필라델피아 시티즌스뱅크 파크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와 홈경기에 선발등판한다.

박찬호는 당초 19일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었으나 16일 게임이 우천 취소 되면서 선발 로테이션이 하루씩 밀려 20일로 등판이 조정됐다.

박찬호와 선발 대결을 펼칠 멕시코 출신필라델피아 박찬호(36)의 시즌 두번째 선발 등판 경기가 지역 민방 TV 경인방송(OBS)에서 생중계된다. 박찬호는 오는 20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2시 필라델피아 시티즌스뱅크 파크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와 홈경기에 선발등판한다.

박찬호는 당초 19일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었으나 16일 게임이 우천 취소 되면서 선발 로테이션이 하루씩 밀려 20일로 등판이 조정됐다. 박찬호와 선발 대결을 펼칠 멕시코 출신 우완 월터 실바(32)는 올해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늦깎이 신인.

한편 OBS 관계자는 "메이저리그 중계권 협상은 아직 타결된 것이 아니고 여전히 진행중이다. 박찬호의 선발 등판 경기만 이번에 일단 중계가 결정됐다"고 밝혔다. 우완 월터 실바(32)는 올해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늦깎이 신인.

한편 OBS 관계자는 "메이저리그 중계권 협상은 아직 타결된 것이 아니고 여전히 진행중이다. 박찬호의 선발 등판 경기만 이번에 일단 중계가 결정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