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인TV방송

전제향,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obs경인tv 아침 정보 프로그램 새 얼굴!

전제향이 OBS 경인TV <생방송 OBS> MC로 새롭게 나선다.

방송 전문 MC이자 다양한 쇼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진행솜씨와 재치있는 말솜씨는 물론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제향이 매주 월~금 아침 6시 반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생방송 OBS>에 강성범의 뒤를 이어 새 MC로 활약을 펼치게 된 것.


<생방송 OBS>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생활 등 우리 주변 각 분야의 다양한 정보와 핫 이슈를 전하는 프로그램. 봄 개편을 맞아 <생방송 5BS>에서 새롭게 이름을 바꾸고 전제향과 유형서 아나운서의 새로운 진행으로 더욱 알찬 정보와 신선한 코너들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우리 사회의 문제, 화제의 사건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시사 보도성 코너를 비롯해 이른 아침 TV 주 시청층인 주부들과 중장년층을 공략할 수 잇는 육아, 부업, 트렌드 등의 정보성 코너 등을 보강,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발시킴과 동시에 시청률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할 계획.

이에 전제향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침 정보 프로그램의 새 얼굴로, 폭넓고 해박한 지식을 토대로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생생하고 안정되게 전달함은 물론 특유의 밝고 생기발랄한 매력으로 유쾌한 진행솜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하루를 산뜻하게 열 예정이다.


<생방송 OBS> 담당자는 “생방송 프로그램의 특성상 정확하면서도 안정되게, 그리고 생생하면서도 깔끔하게 전할 유능한 MC가 필요한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 전문 MC로 깔끔하고 탁월한 진행솜씨는 물론 언제나 밝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전제향씨가 적임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며 “상큼한 봄 향기처럼 더욱 다양하고 새롭게 변화된 코너와 함께 새 MC로 인사드릴 전제향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전제향이 새롭게 MC를 맡은 <생방송 OBS>는 4월 6일(월)부터 확인할 수 있다.
전선옥기자 mr732177@esport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