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인TV방송

[스크랩] [오마이뉴스 2005-03-14 16:35] 강동희·강원래·이동우 "iTV 힘내라!"

강동희·강원래·이동우 "iTV 힘내라!"
[오마이뉴스 2005-03-14 16:35]
[오마이뉴스 안홍기 기자]14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 19층에서 열린 '경인지역 새 방송 설립 주비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한 100여명의 주비위원들 가운데에는 창원LG농구단 강동희 코치, 가수 강원래씨, 개그맨 이동우씨 등도 눈에 띄었다.

이들은 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자리를 지켜 이들의 주비위 참여가 단지 얼굴과 이름만 빌려주는 수준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줬다.

▲ 14일 '경인지역 새방송설립 주비위원회' 에 참석한 가수 강원래씨와 개그맨 이동우씨
ⓒ2005 오마이뉴스 안홍기
지난 연말 경인방송 전파가 정지되기 전까지 경인방송에서 '강원래의 미스터리 헌터'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가수 강원래씨는 "교통사고 이후 방송과 라디오에서 오락프로그램을 제의한 곳은 iTV가 처음이었다"며 자신과 경인방송과의 인연을 설명했다.

강씨는 이어 "iTV가 내게 도움을 줬다고 생각하기에 나도 iTV 새출발에 도움이 되고 싶어 나왔다"며 "지역마다 좋은 방송들이 많이 있어야 많은 연예인들의 활동이 활성화될 것이기에 나도 힘닿는 데까지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강씨와 함께 온 개그맨 이동우씨도 "지난 7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경인방송이 좋은 모습으로 새출발해야 한다"며 "인천지역 분들이 힘을 모을 것이며, 저도 방송을 통해 iTV의 새출발에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창원LG농구팀의 강동희 코치도 주비위 출범식에 참석했다. 인천 송도고 출신으로 인천을 사랑하는 맘에서 이 자리에 나왔다는 강 코치는 "경인방송이 그동안 야구·농구 등 스포츠에 많은 관심을 가졌기에 나도 경인방송에 관심이 많았다"며 "많은 인천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무난히 새출발 할 수 있지 않겠느냐"며 밝은 전망을 내놓기도 했다.

▲ 14일 '경인지역 새방송설립 주비위원회' 에 참석한 창원LG농구팀 강동희 코치
ⓒ2005 오마이뉴스 안홍기



/안홍기 기자

- ⓒ 2005 오마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희망의 새 방송을 준비하는 사람들
글쓴이 : 꿈꾸는어린왕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