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인TV방송

[스크랩] [문화일보]방송위, 경인방송 사업자 공고계획 내주 의결 등

방송위, 경인방송 사업자 공고계획 내주 의결 등
[문화일보 2006-02-16 15:41]

 

방송위, 경인방송 사업자 공고계획 내주 의결 방송위원회(위원장 노성대)는 14일 전체회의를 열어 경인지역 지 상파방송 허가추천 재추진 방안을 논의한 결과 내주중 사업자 공 고, 기본계획을 의결키로 했다고 밝혔다.

 

방송위는 1차 심사에서 사업자 선정에 탈락된 사업자가 2차 심사 에 그대로 응모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보고 사업자들간 새로운 컨소시엄을 구성하기 위한 시간을 좀더 주기 위해 사업자 공고 계획 의결 시기를 다음주로 연기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방송위 관계자는 “늦어도 2월 말까지는 사업자 공고가 나가야 현 방송위원 임기중 사업자 선정이 가능하다”면서 “사업자들간 합종연횡을 할 시간을 주기 위해 구체적 공모기준과 일정 등에 대한 의결을 일주일 연기키로 했다”고 말했다.

 

TU미디어, 자체제작 프로그램 2편 속편 방영 위성 멀티미디어 방송(DMB) 사업자인 TU미디어는 지난해 자체 제 작한 콘텐츠 가운데 높은 시청률과 화제를 모은 두 편의 속편을 제작, 채널블루(7번)를 통해 방송한다.

이번에 선보일 프로그램은 ‘약간 더 위험한 방송’과 ‘시티헌 터2’이며 각각 20일과 21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자정에 방송된 다.

‘약간 위험한 방송’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요청에 따라 대신 알아보는 실험쇼로 TU미디어가 본방송을 시작한 지난해 5월부터 매주 1회 방영됐던 프로그램. 지난해 12월 시즌1이 끝난 이후 시 청자들의 방송 재개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프로그램 제목에 ‘더’를 붙여 다시 방송한다.

‘시티헌터2’는 이성과의 만남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는 일반인이 주인공이었으나 이 번에는 연예인들이 출연해 ‘작업’ 기술을 공개한다.

출처 : 희망의 새 방송을 준비하는 사람들
글쓴이 : 새방송 원글보기
메모 :